공지사항법인 및 사업 회계 담당자 채용 공고문
글쓴이 : 우리마을 작성일 : 20-04-29 15:00 / 조회 : 3,257
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에서는 아래와 같이 법인 및 사업 회계 담당자를 채용하고자 합니다. 1. 모집분야 : 회계담당자 1명 2. 응시자격 :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소지자 3. 담당업무 - 법인 및 사업 회계 - 대안가족사업 업무 보조 4. 채용우대사항 -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회계업무 경력 만 1년 이상 - 세무, 회계 분야 자격증 소지자 - 운전면허 소지자(실 운전가능자) - 문서관련 프로그램 능통자 5. 근무형태 : 주 5일 근무, 1일 8시간 6. 급여 : 2020년도 보건복지부 인건비 가이드라인 기준 7. 채용형태 : 기간제 근로자(정액제) 8. 근무기간 : 2020년 06월 0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(단, 사업평가를 통해 재계약 가능) 9. 제출서류 - 이력서(자유양식) 1부 -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 1부 -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각 1부 - 관련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 -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서(우리마을양식) 1부 dd0425f9a6c3e7daa711b11a5a4b8935.hwp 10. 접수방법 - 접수방법 : E-mail 접수(wooribokji@hanmail.net) - 문의처 :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(051-647-5010) / 담당자 : 김일범 팀장 11. 접수기간 : 2020.04.29(수) ~ 05.13(수), 14일 간 / 05.13(수) 18:00시 까지 도착분에 한함. 12. 전형절차 -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0년 05월 14일(목) - 2차 면접예정일 : 1차 사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지 13. 유의사항 -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 -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(임용 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, 경력증명 등 결격 사유 및 허위사실 발생시 채용을 취소함) -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번역본을 첨부해야 함. - 기재사항 오류 및 서류(증빙자료 포함) 미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 임 -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해 임용일 이전에 교육을 실시 할 수 있음. - 이력서에는 반드시 연착처(휴대폰, 이메일 등)를 기재해야 하며 기재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. ※ 법인 및 사업 회계 담당자 채용 공고문 |